2021 | 패션 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콘텐츠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수화 |
2021 | 짧은 지식 동영상의 크리에이터 특성이 구매 의도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동기 조절효과 | 이가령 |
2021 | 중국 인터넷 게임 라이브 방송 시청 동기와 사회적 시청이 광고된 게임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유형 호감도를 조절 변수로 | 장설매 |
2021 | 중국 웹 드라마에 나타난 창의중차(创意中插) 광고 속성과 인지된 일치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풍일기 |
2021 | 중국 쇼트 클립 OTT 콘텐츠 표현의 규제에 관한 법규정 및 판례 연구 | 오춘선 |
2021 | 중국 소셜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의 서비스 및 이용자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위신 |
2021 | 정보 엔트로피가 모바일 화장품 앱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공의진 |
2021 | 인터넷 개인방송 규제에 대한 언론 보도 분석 | 조용하 |
2021 | 공연 오프닝 영상이 관객의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전 인식정도를 조절변수로 | 유효정 |
2021 | Intimate Vlog Viewing and Psychological Well-being: The Roles of Parasocial Relationships and the Need to Belong | 이길서 |
2020-08 | 한국의 여성주의 운동 과정에 표상된 분열의 담론 탐색 | 이세라 |
2020-08 | 중국 짧은 동영상 플랫폼 tiktok 뷰티 채널의 댓글 이용 동기가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이난 |
2020-08 | 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간의 유료 회원 서비스 경쟁에 관한 연구 | 황소배 |
2020-08 | 중국 법원 ‘사진저작권(图片著作权) 트롤’에 대한 인식조사연구:판례분석을 중심으로 | 양청원 |
2020-08 | 문화 소프트 파워 관점에서 중국 주선율(主旋律) 영화에 관한 연구 | 한지예 |
2020-08 | 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설득효과 연구 : 소비자 반응 및 인지욕구 중심으로 | 조아월 |
2020-08 | Z세대의 웹드라마 이용동기에 관한 연구 | 이경 |
2020-08 | Social Media Use and Political Participation in Kazakhstan: The Mediating Role of Discussion and Efficacy | 악싸쉐바사울레 |
2012-08 | 인터넷상의 음란물 유포죄에 대한 한국과 중국 비교연구 | 이지우 |
2013-02 | 지역 문화콘텐츠산업의 쟁점과 전망 | 윤연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