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106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패션 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콘텐츠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수화
2021짧은 지식 동영상의 크리에이터 특성이 구매 의도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동기 조절효과이가령
2021중국 인터넷 게임 라이브 방송 시청 동기와 사회적 시청이 광고된 게임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유형 호감도를 조절 변수로장설매
2021중국 웹 드라마에 나타난 창의중차(创意中插) 광고 속성과 인지된 일치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풍일기
2021중국 쇼트 클립 OTT 콘텐츠 표현의 규제에 관한 법규정 및 판례 연구오춘선
2021중국 소셜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의 서비스 및 이용자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스위신
2021정보 엔트로피가 모바일 화장품 앱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이공의진
2021인터넷 개인방송 규제에 대한 언론 보도 분석조용하
2021공연 오프닝 영상이 관객의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전 인식정도를 조절변수로유효정
2021Intimate Vlog Viewing and Psychological Well-being: The Roles of Parasocial Relationships and the Need to Belong이길서
2020-08한국의 여성주의 운동 과정에 표상된 분열의 담론 탐색이세라
2020-08중국 짧은 동영상 플랫폼 tiktok 뷰티 채널의 댓글 이용 동기가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왕이난
2020-08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간의 유료 회원 서비스 경쟁에 관한 연구황소배
2020-08중국 법원 ‘사진저작권(图片著作权) 트롤’에 대한 인식조사연구:판례분석을 중심으로양청원
2020-08문화 소프트 파워 관점에서 중국 주선율(主旋律) 영화에 관한 연구한지예
2020-08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설득효과 연구 : 소비자 반응 및 인지욕구 중심으로조아월
2020-08Z세대의 웹드라마 이용동기에 관한 연구이경
2020-08Social Media Use and Political Participation in Kazakhstan: The Mediating Role of Discussion and Efficacy악싸쉐바사울레
2012-08인터넷상의 음란물 유포죄에 대한 한국과 중국 비교연구이지우
2013-02지역 문화콘텐츠산업의 쟁점과 전망윤연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