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6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현수-
dc.contributor.author이소영-
dc.date.accessioned2020-02-11T02:15:14Z-
dc.date.available2020-02-11T02:15:14Z-
dc.date.issued2020-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2979-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7540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보육교사를 대상으로 영유아 권리존중 교사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실시하고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 및 영유아 권리존중 보육실행 수준에 미치는 효과를 검증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통해 보육교사들에게 영유아 권리존중 교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어린이집에서 쉽게 적용이 가능한 기초자료로 활용되어 직무스트레스는 감소하고 영유아 권리존중 보육실행 수준은 향상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영유아 권리존중 교사교육 프로그램이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 및 영유아 권리존중 보육실행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소영-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Lee, So You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교육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유아교육전공-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EDUCATION(교육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