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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류근-
dc.date.accessioned2019-12-23T02:29:32Z-
dc.date.available2019-12-23T02:29:32Z-
dc.date.issued2018-05-
dc.identifier.citation한국추진공학회 2018년도 제50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Page. 155 - 156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7625285&language=ko_KR-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1373-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에서는 볼베어링으로 지지되는 전동식 슈퍼차저의 회전체 동역학적 성능을 예측하였다. 회전축과 각 부품들 간의 끼워맞춤 정도를 고려하여 해석하였다. 또한 실제 밸런싱 작업을 고려하여 위상이 다른 불균형 질량을 회전축에 부여하였다. 회전축의 여러 위치에서의 동적 응답의 크기는 불균형질량이 역위상으로 배치될 때 현저히 증가함을 확인하였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추진공학회en_US
dc.subjectElectric superchargers(전자식 슈퍼차저)en_US
dc.subjectImbalance(불균형 질량)en_US
dc.subjectRotordynamics(회전체동역학)en_US
dc.title전동식 슈퍼차저의 회전체동역학 성능 예측en_US
dc.title.alternativePrediction of Rotordynamic Performance for Electric Superchargers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page1-2-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찬우-
dc.contributor.googleauthor류근-
dc.contributor.googleauthor임승택-
dc.contributor.googleauthor이빛나-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dc.identifier.pidkry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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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공학대학) > MECHANICAL ENGINEERING(기계공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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