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조성문-
dc.contributor.author안수현-
dc.date.accessioned2019-08-23T16:40:19Z-
dc.date.available2019-08-23T16:40:19Z-
dc.date.issued2019. 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954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6253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우즈베키스탄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발음 교육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두 언어의 음운 특징을 대조하고, 그것을 토대로 지각 실험과 산출 실험을 통한 음향음성학적 분석을 진행하는 것에 목적을 둔다. 실험 결과에 대한 분석을 토대로 우즈베키스탄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교육 방안을 제시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우즈베키스탄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발음 교육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f Korean Pronunciation Education for Uzbekistan Learner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안수현-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Ahn, Soohyu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어문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외국인을 위한 한국어교육과-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LINGUISTICS AND LITERATURE SCIENCE(어문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