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손진현 | - |
dc.date.accessioned | 2019-06-12T07:33:56Z | - |
dc.date.available | 2019-06-12T07:33:56Z | - |
dc.date.issued | 2007-05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정보처리학회 2007년도 제27회 춘계학술발표대회, Page. 1417 - 1420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www.ndsl.kr/ndsl/search/detail/article/articleSearchResultDetail.do?cn=NPAP08117331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6503 | - |
dc.description.abstract | OpenVG는 낮은 수준의 하드웨어 가속 기능과 이를 바탕으로 하는 2D 벡터 그래픽 렌더링 API를 제 공함으로써 모바일 환경에서 높은 화질의 그래픽을 구현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OpenVG 엔진을 이용한 실제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의 구현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 이유 는 OpenVG API에서는 기존의 개발 환경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위젯 컴포넌트(Widget Component) 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본 논문에서는 OpenVG를 용이하게 사용하여 효율적인 UI 구현을 위한 위젯 컴포넌트 시스템을 제 시하고자 한다. 우선 OpenVG 엔진을 기반으로 위젯 컴포넌트와 그들 사이의 계층 구조와 상관 관계 를 설계하고, 시스템이 구동되는 방식을 기술한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한국정보처리학회 | en_US |
dc.title | OpenVG 엔진 기반의 UI 위젯컴포넌트 시스템 설계 및 개발 | en_US |
dc.title.alternative | OpenVG Engine-Based UI Widget Component System Design and Development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재형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최윤호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종진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정화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장진근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손진현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IVISION OF ELECTRONIC ENGINEERING & COMPUTER SCIENCE | - |
dc.identifier.pid | jhson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