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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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윤준용 | - |
dc.date.accessioned | 2019-05-14T07:17:26Z | - |
dc.date.available | 2019-05-14T07:17:26Z | - |
dc.date.issued | 2009-12 | - |
dc.identifier.citation | 유체기계공업학회 2009 유체기계 연구개발 발표회 프로그램, Page. 398-399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1356734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4233 | - |
dc.description.abstract | 최근 신생에너지에 대한 관심과 함께 연료전지분야의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휴대용 연료 전지로는 고분자 전해질막형 연료전지와 직접 메탄올 연료전지가 상용화 단계에 있으나 전해질막에 기인하는 문제점들이 존해아혀 이를 극복하기 위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한국유체기계학회 | en_US |
dc.subject | Membraneless fuel cell(전해질막이 없는 연료전지) | en_US |
dc.subject | Micro fuel cell(마이크로 연료전지) | en_US |
dc.title | 전해질막이 없는 연료전지의 연료 이용률 향상을 위한 수치적 연구 | en_US |
dc.title.alternative | A Numerical Investigation to Improve Fuel Utilization of Membraneless Fuel Cell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박인원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윤준용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변성준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신명섭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joyoo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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