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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희준-
dc.date.accessioned2019-05-07T04:30:14Z-
dc.date.available2019-05-07T04:30:14Z-
dc.date.issued2017-07-
dc.identifier.citation2017년도 대한전기학회 창립 70주년 제48회 하계학술대회, Page. 1026-1027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7232484-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3474-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플라이백 컨버터 및 부하분담 회로를 바탕으로 하여 MV(medium voltage) Drive 시스템의 게이트 구동용 고입력 SMPS 를 설계하고 , 실험을 통해 안정한 출력 성능을 검증하였다 . 제안 한 고입력 SMPS 는 플라이백 컨버터 회로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입 출력 정격으로서 , 입력전압은 1500-2000V DC, 출력은 15V/2A 이다 . 고 입 력전압을 감당하기 위하여 플라이백 컨버터 회로를 두 단 직렬로 구성 하였으며 , 부하분담 회로를 적용하여 두 단의 입력전압 불균형을 해결하 였다 . 제안한 회로를 기반으로 고입력 SMPS 시작품을 설계 및 제작하 였으며 , 실험 결과를 통해 최대 30W(15V/2A) 의 안정적인 출력 성능을 검증하였다.en_US
dc.description.sponsorship이 논문은 2017 년 도 정부 ( 미래창 조과 학 부 ) 의 재원으로 정보 통신기 술 진 흥센 터의 지원 ( N o.20150002 66 003200 4 , 고주파 구 동 초 고 밀 도 전원장치 기 술 개 발 ) 을 받 아 수행된 연구 임.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en_US
dc.titleMV Drive 시스템의 게이트 구동용 고입력 SMPS설계에 관한 연구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no1-
dc.relation.volume1-
dc.relation.page1026-1027-
dc.contributor.googleauthor최연주-
dc.contributor.googleauthor김희준-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ELECTRICAL ENGINEERING-
dc.identifier.pidhj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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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공학대학) > ELECTRICAL ENGINEERING(전자공학부)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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