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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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희준 | - |
dc.date.accessioned | 2019-05-07T04:30:14Z | - |
dc.date.available | 2019-05-07T04:30:14Z | - |
dc.date.issued | 2017-07 | - |
dc.identifier.citation | 2017년도 대한전기학회 창립 70주년 제48회 하계학술대회, Page. 1026-1027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7232484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3474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플라이백 컨버터 및 부하분담 회로를 바탕으로 하여 MV(medium voltage) Drive 시스템의 게이트 구동용 고입력 SMPS 를 설계하고 , 실험을 통해 안정한 출력 성능을 검증하였다 . 제안 한 고입력 SMPS 는 플라이백 컨버터 회로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입 출력 정격으로서 , 입력전압은 1500-2000V DC, 출력은 15V/2A 이다 . 고 입 력전압을 감당하기 위하여 플라이백 컨버터 회로를 두 단 직렬로 구성 하였으며 , 부하분담 회로를 적용하여 두 단의 입력전압 불균형을 해결하 였다 . 제안한 회로를 기반으로 고입력 SMPS 시작품을 설계 및 제작하 였으며 , 실험 결과를 통해 최대 30W(15V/2A) 의 안정적인 출력 성능을 검증하였다. | en_US |
dc.description.sponsorship | 이 논문은 2017 년 도 정부 ( 미래창 조과 학 부 ) 의 재원으로 정보 통신기 술 진 흥센 터의 지원 ( N o.20150002 66 003200 4 , 고주파 구 동 초 고 밀 도 전원장치 기 술 개 발 ) 을 받 아 수행된 연구 임.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대한전기학회 | en_US |
dc.title | MV Drive 시스템의 게이트 구동용 고입력 SMPS설계에 관한 연구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no | 1 | - |
dc.relation.volume | 1 | - |
dc.relation.page | 1026-1027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최연주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희준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IVISION OF ELECTRICAL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hjkim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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