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방욱-
dc.date.accessioned2019-03-27T23:56:20Z-
dc.date.available2019-03-27T23:56:20Z-
dc.date.issued2015-07-
dc.identifier.citation2015 대한전기학회 제46회 하계학술대회, Page. 594-595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6510753-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1280-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직류차단기 내부 아크 러너 구조에 따라 아크에 작용하는 구동력 차이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였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아크 러너 기울기를 변화에 따라 아크 구동력을 계산하였으며, 결과 값들에 대한 비교 분석을 통해 아크 구동력 차이의 발생을 확인하였다. 구동력 차이의 발생 원리를 알아보고 아크구동력 향상 방안에 대해 연구하였으며, 결과 방안을 차단시간 단축 요소로써 활용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en_US
dc.titleDC 고속도 차단기의 아크 구동력 향상을 위한 구동부 형상 시뮬레이션 연구en_US
dc.title.alternativeSimulation Study of Arc Driving Force of DC High Speed Circuit Breaker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page594-595-
dc.contributor.googleauthor임성우-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종건-
dc.contributor.googleauthorKhan, Umer Amir-
dc.contributor.googleauthor이방욱-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ELECTRICAL ENGINEERING-
dc.identifier.pidbangwook-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공학대학) > ELECTRICAL ENGINEERING(전자공학부) > Article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