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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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방욱 | - |
dc.date.accessioned | 2019-03-27T23:56:20Z | - |
dc.date.available | 2019-03-27T23:56:20Z | - |
dc.date.issued | 2015-07 | - |
dc.identifier.citation | 2015 대한전기학회 제46회 하계학술대회, Page. 594-595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6510753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1280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에서는 직류차단기 내부 아크 러너 구조에 따라 아크에 작용하는 구동력 차이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였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아크 러너 기울기를 변화에 따라 아크 구동력을 계산하였으며, 결과 값들에 대한 비교 분석을 통해 아크 구동력 차이의 발생을 확인하였다. 구동력 차이의 발생 원리를 알아보고 아크구동력 향상 방안에 대해 연구하였으며, 결과 방안을 차단시간 단축 요소로써 활용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대한전기학회 | en_US |
dc.title | DC 고속도 차단기의 아크 구동력 향상을 위한 구동부 형상 시뮬레이션 연구 | en_US |
dc.title.alternative | Simulation Study of Arc Driving Force of DC High Speed Circuit Breaker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page | 594-595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임성우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종건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Khan, Umer Amir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방욱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IVISION OF ELECTRICAL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bangwook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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