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성연-
dc.contributor.author진효성-
dc.date.accessioned2019-02-28T03:23:46Z-
dc.date.available2019-02-28T03:23:46Z-
dc.date.issued2019-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0058-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5169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의 목적은 팝송을 통한 문법 학습이 학습자들의 문법 능력 향상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알아보는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첫째, 팝송활용수업으로 문법을 학습하는 실험집단과 교사위주의 강의식수업으로 문법을 학습하는 통제집단을 사전·사후 테스트를 통해 비교하였을 때 점수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았고, 둘째, 팝송을 활용한 문법학습이 학습자들의 문법지식향상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셋째, 팝송을 통한 문법 학습의 효과가 학습자의 정의적 측면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영어 팝송을 활용한 문법 수업이 중학생의 문법성취도와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English Pop Song–Integrated Grammar Class: Its Effects on Middle School Students’ Grammatical Knowledge and Affective Attitude-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진효성-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Jin, Hyo Su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어문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영어교육-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LINGUISTICS AND LITERATURE SCIENCE(어문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