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홍성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9 of 9

Issue DateTitleAuthor(s)
2014-04Bullsone Inc.: Becoming Leader Brand through Fast-Second and Spill-over Strategy홍성태
2014-01case study: oriental brewery, co. ltd. vitalizing cass brand through brand portfolio strategy홍성태
2012-10개인의 기술준비도가 소셜커머스 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와 브랜드 시장지위의 조절적 역할홍성태
2012-03브랜드 자산의 이동을 통한 기업브랜드의 재구축 : 아주캐피탈 사례 분석홍성태
2012-12브랜드 확장제품 평가에 대한 모브랜드의 시장지위와 확장제품 제조 난이도의 조절적 역할홍성태
2013-09서비스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측정 모델 개발: 브랜드 자산 측정 모델 vs. SERVQUAL 모델의 비교 중심으로홍성태
2013-10연예인의 기부활동이 대중의 기부참여에 미치는 영향홍성태
2012-10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매점자산과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홍성태
2014-08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비지니스 모델, 상품개발 그리고 BTL마케팅홍성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