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byAuthor한미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55 to 63 of 63
Issue Date
Title
Author(s)
2011-10
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4-06
프로야구 팀 충성도의 행동적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팀 제품구매 및 경기장 재관람 의향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1-03
하울의 움직이는 성: 고령자 소피를 중심으로 고찰한 새로운 가족상
한미정
2021-10
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21-10
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05-01
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 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 - 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
한미정
2005-01
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
한미정
2008-06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한미정
2008-08
해외유명패션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 연구: 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한미정
1
2
3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