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병관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4 to 48 of 48

Issue DateTitleAuthor(s)
2008-09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08-02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19-01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엔자 비상사태: 한국의 2015년 MERS 사태 트위터 내용 분석이병관
2018-07유명인 모델의 공신력 척도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가? 신뢰도 일반화 메타 분석의 적용이병관
2018-08유명인 모델의 공신력 척도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가?: 신뢰도 일반화 메타 분석의 적용이병관
2010-01유아의 구강건강 실천행동 의도의 사회인지적예측변인에 대한 탐구: 건강신념모델과 계획된 행동이론의 비교를 중심으로이병관
2013-07지난 40년 간 공포소구 연구의 통합 국내 공포소구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이병관
2008-05지역주민 관계성이 지자체 활동에 대한 지역주민의 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집단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병관
2008-02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이병관
2016-11텔레비전을 통한 에이즈 정보 습득이 에이즈 및 감염인 관련 지식,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텔레비전 프로그램 장르에 따른 차이 및 에이즈 교육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이병관
2005-09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이병관
2005-09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이병관
2008-04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개인의 인플루엔자 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적용 및 재검토이병관
2008-10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 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이병관
2008-10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이병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