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2 to 6 of 6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5-08 |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 조병량 |
2004-03 |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상호 지향성 연구 - 광고주 · 심의기구 · 소비자 단체 간 비교 분석 | 조병량 |
2007-06 |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병량 |
2005-10 |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 조병량 |
2008-04 |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한 불신의 자발적 유예 : 탐색적 연구 | 조병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