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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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주 | - |
dc.date.accessioned | 2018-08-10T01:02:05Z | - |
dc.date.available | 2018-08-10T01:02:05Z | - |
dc.date.issued | 2016-07 | - |
dc.identifier.citation | 2016년도 제47회 대한전기학회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Page. 851-852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7011607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4411 | - |
dc.description.abstract | 극수와 슬롯수가 2:3의 비율을 갖는 치 집중권 구조는 출력밀도 관점에서 우수하고, 권선 구조가 간단하여 제작이 용이하므로 차량용 견인용 전동기로서의 활용도가 높다. 본 논문에서는 집중권선을 사용한 210kW급 도시철도차량 견인용 IPMSM의 출력 밀도 향상과 토크리플 저감을 위한 영구자석 형상 설계 연구 내용을 다루었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대한전기학회 | en_US |
dc.title | 집중권 방식 견인용 IPMSM의 영구자석 형상 설계에 관한 연구 | en_US |
dc.title.alternative | Design of Permanent-Magnet Traction-Drive Motors Having Concentrated Windings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page | 861-862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최태준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홍현석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유회총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현진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주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Choi, Taejun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Hong, Hyun-Seok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Liu, Huaicong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Kim, Hyunjin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Lee, Ju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S] | - |
dc.sector.department | DIVISION OF ELECTRICAL AND BIOMEDICAL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jule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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