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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주-
dc.date.accessioned2018-08-10T01:02:05Z-
dc.date.available2018-08-10T01:02:05Z-
dc.date.issued2016-07-
dc.identifier.citation2016년도 제47회 대한전기학회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Page. 851-852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7011607-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4411-
dc.description.abstract극수와 슬롯수가 2:3의 비율을 갖는 치 집중권 구조는 출력밀도 관점에서 우수하고, 권선 구조가 간단하여 제작이 용이하므로 차량용 견인용 전동기로서의 활용도가 높다. 본 논문에서는 집중권선을 사용한 210kW급 도시철도차량 견인용 IPMSM의 출력 밀도 향상과 토크리플 저감을 위한 영구자석 형상 설계 연구 내용을 다루었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en_US
dc.title집중권 방식 견인용 IPMSM의 영구자석 형상 설계에 관한 연구en_US
dc.title.alternativeDesign of Permanent-Magnet Traction-Drive Motors Having Concentrated Windings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page861-862-
dc.contributor.googleauthor최태준-
dc.contributor.googleauthor홍현석-
dc.contributor.googleauthor유회총-
dc.contributor.googleauthor김현진-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주-
dc.contributor.googleauthorChoi, Taejun-
dc.contributor.googleauthorHong, Hyun-Seok-
dc.contributor.googleauthorLiu, Huaicong-
dc.contributor.googleauthorKim, Hyunjin-
dc.contributor.googleauthorLee, Ju-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S]-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ELECTRICAL AND BIOMEDICAL ENGINEERING-
dc.identifier.pidju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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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S](공과대학) > ELECTRICAL AND BIOMEDICAL ENGINEERING(전기·생체공학부)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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