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가 생성한 영속객체를 비휘발성 메모리에 저장함으로써, 비휘발성 메모리의 낮은 입출력 지연을 이용하여 영속 객체를 생성 및 관리할 수 있다. 그러나 비휘발성 메모리는 낸드 플래시 메모리 또는 하드디스크에 비하여 적은 용량을 갖는 제약이 있다. 본 논문에서는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비휘발성 메모리의 스왑 영역으로 사용함으로써 프로세스가 생성할 수 있는 영속 객체의 총 용량을 확장한다. 스왑영역으로 옮길 희생 영속객체를 선택하는 UFLRU (Unmapped-object First LRU)알고리즘을 개발하였으며, CFLRU 알고리즘 대비 약 15%의 성능 향상을 확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