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레벨 SVPWM을 기반으로 한 N-레벨 NPC 인버터의 간단한 SVPWM 방법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복잡한 계산 없이 간단한 방법을 통하여 어느 레벨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일반적인 N-레벨 식을 제안한다. 이 방법은 각 a 축과 b 축을 움직여 N-레벨 인버터를 2-레벨 인버터로 단순화 한다. 이 과정으로 타입을 구분하지 않고 하나의 식으로 N-레벨 인버터의 dwell-time을 나타낼 수 있다. 시뮬레이션 결과를 통하여 본 논문의 타당성을 검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