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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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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8
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ads)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7-04
광고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문영숙
2017-04
Strategic risk communication for infectious disease outbreaks: the evolving landscape of publics and media
백혜진
2017-04
Intention to View Health TV Programs in South Korea: An Application of the Comprehensive Model of Information Seeking
백혜진
2017-04
The Personal Dimensions of Public Relations Ethical Dilemmas
Hove, Thomas Britten
2017-04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무첨가 표기 식품 광고와 개인 변인이 제품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윤형
2017-11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심성욱
2017-11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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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24
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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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필
11
심성욱
7
Hove, Thomas Britt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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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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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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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병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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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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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영숙
2
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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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5
Content analysis
4
Advertising effects
4
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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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appeals
3
Advertising Effects
3
meta-analysis
3
rumor response strategy
3
광고효과
3
위험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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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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