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6 of 6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7-12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 | 한상필 |
2007-06 | 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07-06 |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7-06 |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 | 한상필 |
2007-05 |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