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3 | Talking on ‘Sunshine in North Korea’: A Test of the Spiral of Silence as a Theory of Powerful Mass Media | 한미정 |
2020-04 | Testing the Role of Ethnicity and Health Consciousness in Preventive Health Behaviors | 최윤형 |
2005-07 | Third-person effect and Internet pornography: The influence of collectivism and Internet self-efficacy | 이병관 |
2008-11 | Third-person effects of Idealized Body Image in Magazine Advertisements. | 최윤형 |
2017-08 | TV광고 배경음악 유형별 특성과 적합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6-12 | TV광고에 대한 청소년과 일반성인의 광고회의주의 차이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8-05 | Understanding and efficiency: Habermas's concept of communication relief | Hove, Thomas Britten |
2016-11 | 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 | 한상필 |
2024-02 | 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성과 혁신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24-03 | 가상환경 내 브랜드 태도 형성 연구: 놀이적 개념과 이용-충족이론의 통합적 적용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07-08 | 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 | 한미정 |
2009-12 | 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05-12 | 건강관련 커뮤니케이션 연구논문 내용분석 - 1990년부터 2004년 상반기까지 발표된 국내논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7-12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20-02 | 공공기관 로고 디자인에 나타난 귀여움 속성이 공공기관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문영숙 |
2007-11 | 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07-05 |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 한상필 |
2007-02 | 공중유형에 따른 자기의견 표명에 관한 연구: 성매매 처벌 특별법 이슈를 중심으로 | 이병관 |
2008-02 | 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08-08 | 관계성-조직-공중 차원 PR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 | 김형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