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7 to 146 of 333

Issue DateTitleAuthor(s)
2004-03Talking on ‘Sunshine in North Korea’: A Test of the Spiral of Silence as a Theory of Powerful Mass Media한미정
2020-04Testing the Role of Ethnicity and Health Consciousness in Preventive Health Behaviors최윤형
2005-07Third-person effect and Internet pornography: The influence of collectivism and Internet self-efficacy이병관
2008-11Third-person effects of Idealized Body Image in Magazine Advertisements.최윤형
2017-08TV광고 배경음악 유형별 특성과 적합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6-12TV광고에 대한 청소년과 일반성인의 광고회의주의 차이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8-05Understanding and efficiency: Habermas's concept of communication reliefHove, Thomas Britten
2016-11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한상필
2024-02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성과 혁신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24-03가상환경 내 브랜드 태도 형성 연구: 놀이적 개념과 이용-충족이론의 통합적 적용을 중심으로이형석
2007-08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한미정
2009-12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05-12건강관련 커뮤니케이션 연구논문 내용분석 - 1990년부터 2004년 상반기까지 발표된 국내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7-1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한미정
2020-02공공기관 로고 디자인에 나타난 귀여움 속성이 공공기관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문영숙
2007-11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
2007-05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한상필
2007-02공중유형에 따른 자기의견 표명에 관한 연구: 성매매 처벌 특별법 이슈를 중심으로이병관
2008-02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8-08관계성-조직-공중 차원 PR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김형석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