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6 of 6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2-10 | 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 | 한상필 |
2010-02 | FTA시대, 한국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 한․미 FTA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10-02 | 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14-02 | 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4-09 | 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 | 한상필 |
2012-12 |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