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2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7-07 | 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 | 이병관 |
2007-07 | 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 | 문영숙 |
2007-02 |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 문영숙 |
2007-06 |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 이현우 |
2007-06 |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미치는 효과 | 한상필 |
2007-06 |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07-09 | 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상필 |
2007-09 |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 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7-12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07-06 |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 심성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