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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8
소셜 공중에 적합한 새로운 공중 세분화 이론: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셜 네트워크 요인을 중심으로
이현우
2011-07
공중의 예방접종 관련 지식·태도·행동의도에 미치는 매체 및 이용자 특성 영향력 연구
이현우
2014-04
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삼성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이현우
2012-07
금연을 위한 공익광고 캠페인에 있어서 청소년 수용자의 심리적 저항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14-02
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
이현우
2015-03
Linking Health Information Seeking to Behavioral Outcomes: Antecedents and Outcomes of Childhood Vaccination Information Seeking in South Korea
이현우
2005-11
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05-12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이현우
2011-05
기업의 사전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 발생 후 명성과 위기인식에 미치는 효과 연구
이현우
2010-02
기업 위기 상황에서의 환심 사기 전략의 효과
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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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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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2
crisis communication strategies
2
reputation
2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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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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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ntr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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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i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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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commun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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