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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2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문영숙
2005-02
Advertising appeals and cultural values in television commercials - A comparison of Hong Kong and Korea
문영숙
2008-08
잡지 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 연구: 분류 체계의 확장과 적용
문영숙
2009-08
텔레비전 식품광고에 나타난 설득소구와 건강관련주장 분석연구
문영숙
2005-11
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05-12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이현우
2007-06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현우
2006-03
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연구
이현우
2005-12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
한상필
2005-06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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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우
-Su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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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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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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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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