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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2
유명인의 광고 중복 출연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14-08
광고주의 그린신뢰도, 제품의 친환경 속성 중요도 지각, 친환경 주장유형이 그린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17-08
TV 광고 배경음악 유형별 특성과 적합성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13-11
VOD 광고와 실시간 방송광고 효과비교: 광고시청 상황과 게재위치를 중심으로
한상필
2015-04
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효과 연구: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4-01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2-03
영화관람객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극장광고 효과 및 영화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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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12
한상필
2
심성욱
2
한미정
1
이형석
-Subject
7
advertising effects
3
advertising message
3
광고메시지
2
advertising effectiveness
2
Advertising effect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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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background mu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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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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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Advertising Attitud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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