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20 of 269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7-12
고령층 여성의 디지털 격차에 관한 연구
구자순
2007-12
Birth of Neo-nomadism in Korea
윤영민
2007-12
여성교수의 지위와 현황을 통해 본 대학사회의 성 정치
구자순
2007-12
대학생의 스포츠 중계 진행자 특성 인식이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擬似)인간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재범
2007-12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한미정
2007-12
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7-10
전자정부의 진화와 리더십 요건의 변화 - 참여정부의 ‘전자선거’ 과제를 중심으로
윤영민
2007-10
한국 언론학 연구의 지식생산 연결망 구조
전범수
2007-10
대학교수와 성 정치학(Gender Politics) : 여성교수를 중심으로
구자순
2007-06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 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현우
previous
1
2
3
4
5
...
next
next
Discover
-Author
53
한상필
35
전범수
30
심성욱
22
이병관
17
한미정
11
구자순
11
문영숙
11
이현우
9
이종수
9
최윤형
next >
-Subject
13
광고효과
7
내용분석
6
COMMUNICATION
6
magazine ads
6
국제광고
6
브랜드
5
advertising effects
5
brand
5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5
International Advertising
next >
-Date issued
43
2009
83
2008
51
2007
39
2006
50
200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