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31-40 of 221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20-04미국·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소비의도 결정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
2020-06Persuasion Knowledge and the Effectiveness of Media Advocacy in Debunking Korean Tobacco Company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ogramsThomas Britten Hove
2020-05Persuasion Knowledge and the Effectiveness of Media Advocacy in Debunking Korean Tobacco Company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ograms백혜진
2020-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박성복
2020-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우형진
2020-06코로나19 관련 CNN 뉴스 영상분석: ‘타자’의 질병에서 ‘우리’의 질병으로이종수
2020-06중간광고가 TV프로그램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20-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이창준
2020-05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인게이지먼트의 관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21-09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