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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6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 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현우
2006-05
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
이현우
2005-12
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
이현우
2005-11
국내 NGO의 역할에 대한 일반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06-04
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06-03
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 연구
이현우
2008-01
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
이현우
2005-11
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05-12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이현우
2007-06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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