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81-90 of 98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2-08
1인 창조기업의 광고콘텐츠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 기술 및 경영 자원 요인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3-01
국내외 광고제 수상작의 크리에이티비티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2-12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심성욱
2012-03
영화관람객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극장광고 효과 및 영화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1-12
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 동기가 모바일 뉴스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2-07
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1-10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디지털 사이니지 Stikus Wall 사례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2-01
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
심성욱
2021-08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2021-08
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 근거이론의 적용
심성욱
previous
1
...
6
7
8
9
10
next
Discover
-Subject
11
광고효과
10
옥외광고
7
광고태도
6
Digital Signage
6
디지털 사이니지
5
광고회의주의
5
구매의도
4
Advertising Attitude
4
Channel Brand
4
OOH advertising
next >
-Date issued
25
2020 - 2024
39
2010 - 2019
34
2003 - 2009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