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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
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7-07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 연구
심성욱
2021-06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
심성욱
2010-12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심성욱
2015-04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4-10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 광고가치,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
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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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3
Digital Signage
2
Digital signage
2
NFC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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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igital signage
1
Effectiveness
1
Expected effect of instal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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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ation of p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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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ntion of Advertising Accep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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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2021
5
2010 -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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