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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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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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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2
TV광고에 대한 청소년과 일반성인의 광고회의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7-04
지하철 모니터 방송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8-03
Propaganda or public relations campaign? International communication on the war against Iraq
심성욱
2007-08
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2009-01
여대생 절주 캠페인 전략 수립을 위한 음주행동 영향 요인 분석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여대생 음주행동 이해
심성욱
2009-04
인터랙티브 TV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플로우 이론, 상호작용성, 기술수용모델 확장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9-08
TV광고에서의 브랜드캐릭터 유형 분석 : 내러티브와 의인화를 중심으로
심성욱
2008-11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7-09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 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7-12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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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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