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06 | 1960년 부터 2000년 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을 통해본 국제광고 연구 | 한상필 |
2002-10 | 1990년 이후 언론변화를 위한 대안적 접근들의 이념적 동질성 | 이민웅 |
2014-11 | 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 | 한상필 |
2014-11 | 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 | 이형석 |
2012-08 | 1인 창조기업의 광고콘텐츠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 기술 및 경영 자원 요인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21-11 | 2000년대 이후 한국 영화에 재현된 도시 정비 공간의 속성들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전범수 |
2002-05 | 2002년 대선 예비후보자 TV토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김재범 |
2019-12 | 2009년 이후 10년 동안 국내 부당 표시.광고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6-02 | 20대 문화 소비의 다양성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 자본, 콘텐츠 장르 이용 특성, 인구사회 요인의 영향 | 전범수 |
2000-03 | 21 세기 공동체의 전망 : 가상공동체의 분석을 중심으로 | 윤영민 |
2016-05 | 3D 입체영상 기술의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연구 | 심성욱 |
2017-12 | 4차 산업혁명과 광고·홍보 교육 과정의 미래: 학계와 업계의 관점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19-03 | 4차 산업혁명시대, 광고학 교육과정 혁신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20-05 | 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의 채용변화에 따른 광고학 교육의 혁신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4-02 | A Consumer Dilemma: Privacy Concerns and Use of Personalized Advertising among U.S. College Students | 이형석 |
2012-12 | A multimethod approach to evaluating social media campaign effectiveness | 백혜진 |
2012-12 | A multimethod approach to evaluating social media campaign effectiveness | Thomas Britten Hove |
2023-12 | A preliminary study for developing perceived ESG scale to measure public perception toward organizations ESG performance | 오현정 |
2022-05 | A Qualitative Research on the Improvement of Government Public Relations in the Low Fertility Society | 한상필 |
2006-05 | A Structure of Alliances in the Global Telecommunication Industry: 1990-2004 | 전범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