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1030

Issue DateTitleAuthor(s)
2002-061960년 부터 2000년 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을 통해본 국제광고 연구한상필
2002-101990년 이후 언론변화를 위한 대안적 접근들의 이념적 동질성이민웅
2014-11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한상필
2014-11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이형석
2012-081인 창조기업의 광고콘텐츠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 기술 및 경영 자원 요인을 중심으로심성욱
2021-112000년대 이후 한국 영화에 재현된 도시 정비 공간의 속성들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
2002-052002년 대선 예비후보자 TV토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김재범
2019-122009년 이후 10년 동안 국내 부당 표시.광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6-0220대 문화 소비의 다양성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 자본, 콘텐츠 장르 이용 특성, 인구사회 요인의 영향전범수
2000-0321 세기 공동체의 전망 : 가상공동체의 분석을 중심으로윤영민
2016-053D 입체영상 기술의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연구심성욱
2017-124차 산업혁명과 광고·홍보 교육 과정의 미래: 학계와 업계의 관점을 중심으로이형석
2019-034차 산업혁명시대, 광고학 교육과정 혁신에 관한 연구한상필
2020-05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의 채용변화에 따른 광고학 교육의 혁신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4-02A Consumer Dilemma: Privacy Concerns and Use of Personalized Advertising among U.S. College Students이형석
2012-12A multimethod approach to evaluating social media campaign effectiveness백혜진
2012-12A multimethod approach to evaluating social media campaign effectivenessThomas Britten Hove
2023-12A preliminary study for developing perceived ESG scale to measure public perception toward organizations ESG performance오현정
2022-05A Qualitative Research on the Improvement of Government Public Relations in the Low Fertility Society한상필
2006-05A Structure of Alliances in the Global Telecommunication Industry: 1990-2004전범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