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담뱃갑 포장: 저타르와 가향 담배의 인식과 선택을 예측하는 포장 요인 연구 | 백혜진 |
2022-12 |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 대학 캐릭터 활용이 대학-재학생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기부의도, 대학 추천의도, 동문활동의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한미정 |
2017-06 |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교육효과: 공자학원의 학습자를 중심으로 | 김정기 |
2011-02 | 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 | 한상필 |
2020-06 | 코로나19 관련 CNN 뉴스 영상분석: ‘타자’의 질병에서 ‘우리’의 질병으로 | 이종수 |
2022-05 | 코로나19관련 연설문에 나타난 대통령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 토픽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 최윤형 |
2008-11 | 콘텐츠 장르별 이용자들의 미디어 선택 구조 | 전범수 |
2023-12 | 클래식 음악의 온라인 청취 동기와 만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 이론을 중심으로 | 박조원 |
2023-12 | 클래식 음악의 온라인 청취 동기와 만족도와의관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을 중심으로 | 박세진 |
2021-08 | 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 근거이론의 적용 | 심성욱 |
2022-10 | 택시표시등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아이트래커 측정 및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4-09 |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텔레비전 프로야구 경기의 가상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12-11 | 텔레비전 광고 콘텐츠에 묘사된 외국인 모델의 특성 분석 :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접근 | 문영숙 |
2003-06 | 텔레비전 광고의 가치소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 문영숙 |
2004-11 | 텔레비전 광고의 미세자막(Fine print) 분석연구 | 문영숙 |
2014-04 | 텔레비전 광고의 소수 인종 재현에 관한 연구 | 문영숙 |
2008-02 |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 이병관 |
2008-03 |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 한상필 |
2002-09 | 텔레비전 광고의 젠더묘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 문영숙 |
2008-05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