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09 | 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15-11 | 다양성 영화 전용극장 이용자의 극장 만족도 및 영화 소비 결정 요인: 탐색적 접근 | 전범수 |
2005-08 |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 조병량 |
2005-12 |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 이현우 |
2013-09 |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7-11 | 대만인의 인터넷을 통한 한국 드라마 사전 시청이 사후 정규 방송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을 중심으로 | 박조원 |
2017-12 | 대만인의 인터넷을 통한 한국 드라마 사전 시청이 사후 정규 방송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을 중심으로 | 박조원 |
2008-09 | 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7-10 | 대학교수와 성 정치학(Gender Politics) : 여성교수를 중심으로 | 구자순 |
2008-12 | 대학생 이용자의 댓글 읽기와 쓰기 동기 및 만족감 | 김정기 |
2013-01 | 대학생들의 N-스크린 유료 서비스 이용의도 결정요인 | 전범수 |
2005-07 | 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 심성욱 |
2005-07 | 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 심성욱 |
2011-04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12-08 | 대학생들의 신문 이용동기와 기술수용모델 변인이 유료 모바일 뉴스 콘텐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성복 |
2017-06 | 대학생들의 영화 반복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전범수 |
2012-11 | 대학생들의 인구통계적 속성, 미디어 이용량, 자존감 수준과 안정성이 인터넷 포르노 몰입 및 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우형진 |
2012-02 | 대학생들의 종합일간지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뉴스 콘텐츠 저작권 및 유료화 인식, 뉴스가치평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18-11 | 대학생들의 중화권 영화 관람의도 결정요인 연구 − 중화권 영화 관람 경험자를 중심으로 | 전범수 |
2006-10 | 대학생들의 지하철 공간 내 매체 소비 특성 | 전범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