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98 to 517 of 1033

Issue DateTitleAuthor(s)
2002-09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 시장 진입에 관한 광고전문인의 의식에 대한 연구한상필
2015-11다양성 영화 전용극장 이용자의 극장 만족도 및 영화 소비 결정 요인: 탐색적 접근전범수
2005-08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조병량
2005-12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이현우
2013-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7-11대만인의 인터넷을 통한 한국 드라마 사전 시청이 사후 정규 방송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을 중심으로박조원
2017-12대만인의 인터넷을 통한 한국 드라마 사전 시청이 사후 정규 방송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을 중심으로박조원
2008-09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한미정
2007-10대학교수와 성 정치학(Gender Politics) : 여성교수를 중심으로구자순
2008-12대학생 이용자의 댓글 읽기와 쓰기 동기 및 만족감김정기
2013-01대학생들의 N-스크린 유료 서비스 이용의도 결정요인전범수
2005-07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11-0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12-08대학생들의 신문 이용동기와 기술수용모델 변인이 유료 모바일 뉴스 콘텐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박성복
2017-06대학생들의 영화 반복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
2012-11대학생들의 인구통계적 속성, 미디어 이용량, 자존감 수준과 안정성이 인터넷 포르노 몰입 및 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2-02대학생들의 종합일간지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뉴스 콘텐츠 저작권 및 유료화 인식, 뉴스가치평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박성복
2018-11대학생들의 중화권 영화 관람의도 결정요인 연구 − 중화권 영화 관람 경험자를 중심으로전범수
2006-10대학생들의 지하철 공간 내 매체 소비 특성전범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