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 | 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 이지연 |
2013-02 | 메죵 에르메스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나타난 특징-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 이연희 |
2013-08 | 모 브랜드와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 이미지 일치도에 따른 브랜드 태도 | 이지연 |
2018-10 | 모란꽃 이미지를 활용한 니트 패션 디자인 | 이연희 |
2016-08 | 모바일 마케팅의 유형화와 패션 어플리케이션 이용 동기 | 이규혜 |
2017-08 | 모바일 쇼핑 시 스마트폰 화면으로 인지되는 직물의 색상과 색차 비교 - 기기분석 방법을 중심으로 - | 박명자 |
2013-01 | 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수용 | 이규혜 |
2019-02 | 물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의 세탁성능과 형태안정성 비교 | 박명자 |
2018-12 | 발의 형태, 구두 디자인, 구두 착용태도에 따른 발의 불편감 | 박명자 |
2012-12 | 배기팬츠 엉덩이둘레 여유분과 밑위길이 여유분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 서미아 |
2012-12 | 배기팬츠 엉덩이둘레 여유분과 밑위길이 여유분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 | 어미경 |
2012-07 | 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2-04 | 백화점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2-04 |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박재옥 |
2012-12 | 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6-01 | 북유럽 전통 니트 문양을 활용한 트랜스포머블(Transformable) 니트 디자인 연구 | 이연희 |
2012-04 | 브랜드 존과 버튼수에 따른 남성복 슬림 핏 재킷의 사이즈와 재킷의 스타일에 따른 패턴설계방법 실태조사 | 서미아 |
2012-11 | 브랜드-자기 일치성이 아동복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동 이미지, 실제 이미지, 이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 이규혜 |
2011-04 | 비만 중년 남성의 하반신 체형분류에 관한 연구 | 서미아 |
2020-06 | 비정형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패션제품 개발 -업사이클링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 | 이규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