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LOTHING & TEXTILES(의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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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3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이지연
2013-02메죵 에르메스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나타난 특징-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이연희
2013-08모 브랜드와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 이미지 일치도에 따른 브랜드 태도이지연
2018-10모란꽃 이미지를 활용한 니트 패션 디자인이연희
2016-08모바일 마케팅의 유형화와 패션 어플리케이션 이용 동기이규혜
2017-08모바일 쇼핑 시 스마트폰 화면으로 인지되는 직물의 색상과 색차 비교 - 기기분석 방법을 중심으로 -박명자
2013-01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수용이규혜
2019-02물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의 세탁성능과 형태안정성 비교박명자
2018-12발의 형태, 구두 디자인, 구두 착용태도에 따른 발의 불편감박명자
2012-12배기팬츠 엉덩이둘레 여유분과 밑위길이 여유분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서미아
2012-12배기팬츠 엉덩이둘레 여유분과 밑위길이 여유분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어미경
2012-07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2-04백화점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2-04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박재옥
2012-12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6-01북유럽 전통 니트 문양을 활용한 트랜스포머블(Transformable) 니트 디자인 연구이연희
2012-04브랜드 존과 버튼수에 따른 남성복 슬림 핏 재킷의 사이즈와 재킷의 스타일에 따른 패턴설계방법 실태조사서미아
2012-11브랜드-자기 일치성이 아동복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동 이미지, 실제 이미지, 이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이규혜
2011-04비만 중년 남성의 하반신 체형분류에 관한 연구서미아
2020-06비정형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패션제품 개발 -업사이클링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이규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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