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20 of 27 (Search time: 0.004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8-06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신뢰,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정철
2019-12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확신, 지각된 유용성,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일치모형(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ECM)의 적용김남조
2019-12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확신, 지각된 유용성,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일치모형(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ECM)의 적용정철
2013-01Multi-dimensions of patrons' emotional experiences in upscale restaurants and their role in loyalty formation: Emotion scale improvement정철
2015-02Customer retention in the medical tourism industry: Impact of quality, satisfaction, trust, and price reasonableness현성협
2015-01사람들은 왜 독도를 가고, 무엇에 만족하고, 다시 찾는가?정철
2015-06게임전시회의 환경적 단서, 참관객 만족, 브랜드 인지, 혁신 전도성 지식 공유 간 관계: 부산 지스타 2014를 대상으로현성협
2015-08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트레커의 참여동기, 웰니스, 만족도,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북한산 국립공원 트레커를 중심으로 -김남조
2015-11국립공원 탐방객의 회복환경지각이 가치, 만족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북한산 국립공원을 대상으로김남조
2014-07접경지역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제약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제약의 영향관계 비교정철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