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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
대학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만족도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리적 요소와 비물리적 요소를 중심으로 -
정철
2018-06
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신뢰,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정철
2015-06
G-Star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 인지도 향상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G-Star 인지도에 대한 요인도출과 함께
현성협
2015-11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현성협
2014-07
컨벤션센터의 브랜드 풍문이 컨벤션센터의 명품지수와 컨벤션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사회적 비교 정보 집중도의 조절효과와 함께
현성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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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성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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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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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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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est H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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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 Attractive Quality F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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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gible F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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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ko’s Customer Satisfac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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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ko의 고객만족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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