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 | MZ세대를 위한 사주유황 황주 패키지 리디자인 | 정의태 |
2023-12 | 강사부 생수 브랜드 독자성과 주목도 강화를 위한 리뉴얼 디자인 연구 | 정의태 |
2023-09 | 견과류 패키지 내러티브 디자인 강화에 대한 연구- ‘바이차오웨이(百草味)’브랜드를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3-12 | 기능성 음료 브랜드의 주목성 향상을 위한 패키지디자인 연구- '외계인(Alienergy) 전해질 음료'를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1-12 | 김해 삼방동 도시재생뉴딜사업에서의 디자인 기반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잠재적 학습자 특성 및 유형 탐색 | 정의태 |
2020-12 | 도시재생사업의 주민 참여 수준 진단과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정의태 |
2022-03 | 메타버스 아바타의 용도별 사용 효율성에 관한 연구 | 정의태 |
2024-01 | 메타버스 플랫폼의 혁신 확산 및 실재감 요인이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랑(希壤), 제페토를 중심으로 | 정의태 |
2023-06 | 브랜드 감성 강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개발 연구- 중국 마오타이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0-03 | 비비드 색상을 유희적 요소로 사용한 브랜드 색채 연구 -초콜릿 브랜드 엠엔엠즈(M&M’s)를 중심으로- | 정의태 |
2021-03 | 아이트래킹 실험을 통한 영어수준과 자막읽기의 상관관계 분석 연구 | 정의태 |
2021-04 | 인공지능 기반 로고디자인 툴의 가능성에 대한 탐색적 실험 | 정의태 |
2020-03 | 제조 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모바일 터미널 사용자 연구 | 정의태 |
2023-09 | 중국 소비자의 가치 인식 강화를 통한 연태구냥의 패키지 리디자인 연구 | 정의태 |
2020-06 | 중소 제조공장을 위한 제조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모바일 SW 인터페이스 연구 | 정의태 |
2020-09 | 중소제조공장을 위한 제조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모바일 HW 유저 인터페이스 연구 -현장 친화형 웨어러블 골전도 무선이어폰 디바이스의 개발을 중심으로- | 정의태 |
2023-03 | 커피 패키지 디자인의 시각언어가 소비자의 미각 판단에 미치는 영향- 루이싱 믹스 커피를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2-06 | 패키지 디자인의 암시적 모션 시각 표현 효용성에 관한 연구 - 우유 브랜드를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4-03 | 패키지디자인의 캐릭터 사용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어니스트바이트’ 애완동물 사료패키지 리뉴얼 디자인을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1-09 | 퍼소나 기법을 이용한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주민역량강화교육프로그램 개발 | 정의태 |
2023-09 | 헤어 케어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연구- 중국 '벌꽃(蜂花)'브랜드를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4-03 | 흥미로운 경험 유도를 통한 브랜드 리주버네이션 패키지 디자인- 중국 시후 용정차를 중심으로 - | 정의태 |
2023-06 | ‘흥미로운 패턴’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AI를 활용한 에너지드링크 디자인을 중심으로 - | 정의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