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DIGITAL CULTURE &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6 to 35 of 50

Issue DateTitleAuthor(s)
2011-11마녀배달부 키키, 성장과 수행의 거리박기수
2014-03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현황과 전망박기수
2016-02문화콘텐츠의 창작소재와 국문학고운기
2016-06민요와 디지털 박물관의 가능성고운기
2015-03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김영재
2005-12부산국제영화제 캐릭터 활성화 전략 연구- 캐릭터 서사의 활성화를 중심으로 -박기수
2013-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김영재
2012-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김영재
2016-03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김치호
2008-08서사를 활용한 문화콘텐츠 간 One Source Multi Use 활성화 방안 연구박기수
2010-08소설 『해리포터 시리즈』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박기수
2014-06스토리텔링 진화의 좌표 혹은 이정(里程)박기수
2006-08신화와 문학(화) 콘텐츠 : 신화의 문화콘텐츠화 전환 연구박기수
2011-04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김영재
2010-06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김영재
2015-03안산시의 김홍도 브랜드 개발에 대하여고운기
2010-01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김영재
2014-09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김영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