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8 to 21 of 21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5-03 | 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 | 김영재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11-04 |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 | 김영재 |
2010-06 | 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 | 김영재 |
2010-01 | 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김영재 |
2014-09 | 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 | 김영재 |
2015-03 |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
2012-12 |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관한 시론적 연구 | 김영재 |
2022-01 | 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 - 강남패션페스티벌 사례 중심으로 - | 김영재 |
2009-09 | 한국 애니메이션 유통 활성화를 위한 방송발전기금 활용 타당성 | 김영재 |
2010-03 | 한국 애니메이션 재원조달 활성화 방안 연구 : 공적기금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영재 |
2008-04 | 한국과 중국의 문화콘텐트 산업정책 비교 : 애니메이션 산업정책을 중심으로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