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692 to 711 of 948

Issue DateTitleAuthor(s)
2015-05마그파인 자석 2층 형상에 따른 자동차용 모터의 특성 검토홍정표
2015-11마그파인 자석의 불가역 감자 특성을 고려한 EV 구동용 전동기 설계홍정표
2016-05매입자석형 동기전동기의 회전자 응력 완화를 위한 설계홍정표
2018-04모델 불확실성과 외란을 고려한 로봇 매니퓰레이터의 채터링이 없는 2차 슬라이딩 모드 기반 유한-시간 제어박장현
2020-01모델 통합 기반 상대 차량 주행 경로 예측 알고리즘허건수
2016-11모델예측제어를 이용한 자동 긴급 조향 개입판단 및 회피제어허건수
2020-12모터의 방향성 전기강판의 형상 및 배향성 최적 설계민승재
2017-09미니트램의 차량 자이로 센서 기반 온라인 파라미터 추정을 통한상태 변수 보정 및 고장 신호 검출 전략박장현
2016-04민감도 기반 다목적 최적화의 적응형 가중치 갱신 방법민승재
2020-11밀집 주행 상황에서 상호작용을 고려한 차선 합류 의사결정박장현
2012-05바이모달 이산정보에 대한 Akaike 정보척도 기반 신뢰성해석이태희
2013-07바이모달 이산정보에 대한 신뢰성해석 기법 비교이태희
2012-11바이모달 이산정보에 대한 신뢰성해석 기법 비교이태희
2012-12바이모달 이산정보에 대한 아카이케정보척도 기반 신뢰성해석이태희
2011-12반복적인 RSM과 RLS를 이용한 LCD 모듈 실장 설비의 모델 추정 및 정도 품질 향상허건수
2017-05반응-확산 방정식을 이용한 레벨셋 기반 위상최적화에서의 최소 치수 제약조건민승재
2014-07반응표면법과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In-Wheel 구동용 IPMSM의 토크리플 저감 최적설계홍정표
2015-07반응표면법을 이용한 ISG용 WFSM의 계자 유기 전압 및 토크 리플 저감 최적 설계홍정표
2015-07반응표면법을 이용한 표면부착형 영구자석 동기발전기의 토크 리플 저감설계홍정표
2015-05반응표면설계법을 이용한 자동차 펌프용 IPMSM의 토크리플 및 THD 최적설계홍정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