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6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8-02 |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에서 고객의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창원 |
2017-03 |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정근 |
2017-04 | 투자자 신뢰제고를 위한펀드매니저 정보공시제도 개선방안 | 강형구 |
2012-12 |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4-12 |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 한상린 |
2012-12 | 국제 전략적 제휴에서 기업 간 신뢰의 다차원성과 위험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병희 |
2012-12 | B-SERVQUAL: B2B시장에서의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 한상린 |
2014-08 | 미디어 기반 정보교환과 개인 간 신뢰 관계에 관한 연구 | 조남재 |
2014-04 | 항공산업품질의 만족, 신뢰 및 재구매 효과 | 이창원 |
2015-04 | 비영리 단체 이미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한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