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2 | B2B e-marketplace 의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구매자와 공급자의 측면에서- | 김상수 |
2001-12 | MRO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상수 |
2001-11 | MRO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상수 |
2005-06 | 경영 교육을 위한 경영 모의 게임의 활용 방안: 개발 과정 및 교육 방법을 중심으로 | 김상수 |
2007-12 | 경영 모의 게임을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지원시스템 Prototype 개발에 관한 연구 | 김상수 |
2006-08 | 경영 모의 게임의 교육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상수 |
2005-06 | 경영교육을 위한 경영 모의 게임의 활용 방안: 개발 과정 및 교육 방법을 중심으로 | 김상수 |
2006-08 | 경영모의 게임의 교육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상수 |
2016-12 | 경영시뮬레이션게임의 교육효과와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김상수 |
2017-06 | 공기업 구성원의 창조역량이 창의적 조직 문화와 창조활동에 미치는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 김상수 |
2017-06 | 공기업 구성원의 창조역량이 창의적 조직문화와 창조활동에 미치는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 김상수 |
2016-08 | 공기업 창조경영 수준진단 방법에 관한 사례 연구 | 김상수 |
2015-06 | 도시 비전과 전략으로서 도시브랜드 활용방안 연구 - 경기도 포천시 사례를 중심으로 - | 김상수 |
2008-04 | 디지털 컨텐츠 가치 평가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 김상수 |
2008-04 | 디지털 콘텐츠 가치 평가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 김상수 |
2007-11 | 디지털 콘텐츠의 가치평가 시스템에 관한 연구 | 김상수 |
2006-12 | 모기업 주도적 협력업체 정보화 사업 성과에 관한 연구 - 삼성 전자 사례 | 김상수 |
2006-12 | 모기업 주도적 협력업체 정보화 사업 성과에 관한 연구: 삼성전자 사례 | 김상수 |
2006-11 | 모기업 주도적 협업 IT화 사업 성과에 관한 연구 - 삼성전자 사례 | 김상수 |
2017-04 | 문화창조벤처의 등장과 정책적 시사점 | 김상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