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31-40 of 532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3-02 | 경쟁상황에서의 전략적 투자의사결정을 위한 실물옵션모형의 확장과 적용 | 김광훈 |
2013-02 |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연구 | 윤원용 |
2013-02 | SPA 브랜드전략 요소의 품질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안명아 |
2013-02 | 변동성 스프레드가 가지는 정보효과에 대한 원인분석 | 이준우 |
2013-02 | 하이테크 제품의 가치일치성이 구매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성훈 |
2013-02 | 팀 리더의 지원적 리더십과 성과 및 OCB 간 관계에 대한 매개 및 조절 효과의 다수준적 접근 | 심창현 |
2013-02 | 해외 다국적 기업의 국내 서비스 산업 진입 유형에 대한 연구 | 이영훈 |
2013-02 |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제현 |
2013-02 | 한류스타의 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배정배 |
2013-02 | 한국주식시장에서의 유동성 요인을 포함한 변형된 3요인 모형에 대한 실증분석 | 이철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