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미남-
dc.contributor.author김영은-
dc.date.accessioned2024-03-01T08:05:58Z-
dc.date.available2024-03-01T08:05:58Z-
dc.date.issued2024. 2-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726111en_US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89267-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학교 현장의 미술교사들이 에듀테크를 어떻게 경험하고 활용하는 지를 탐구하고 이를 토대로 에듀테크 활용 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방안을 도출하는 데에 목적을 두었다 이를 위해 연구자는 중등 미술교사의 에듀테크 활용 수업 경험을 분. 석하여 교사들이 에듀테크에 대해 어떤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에듀테크를 수업에 어, 떻게 적용하였는지 수업을 통해 느낀 교육적 효과와 어려운 점은 무엇인지 탐구하였, 다. 연구 방법으로는 현직 중등 미술교사들과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에듀테크 활용 수-
dc.publisher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dc.title학교 미술수업에서 에듀테크 활용에 대한 중등 미술교사의 경험 탐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Middle School Art Teacher’s Experience of Utilizing Edutech in Art Classe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영은-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예체능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ARTS AND PHYSICAL EDUCATION(예체능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