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차용 기법을 활용한 ‘시뮬라크르 생성하기’ 미술표현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최혜진 |
2024 | 미술 비전공자 중장년층의 장기적 미술 학습 경험에 대한 질적 사례 연구 | 임이지 |
2024 | 중학생의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랜드마크 제작 미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이경서 |
2024 | 고등학생의 정서지능 발달을 위한 자율적 협동학습(Co-op Co-op) 모형 적용 미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 이가현 |
2024 | 다문화 미술교육을 바탕으로 한 상호텍스트성 중심의 중학교 미술과 감상교육 지도안 개발 | 유지원 |
2024 | 내러티브 사고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서수민 |
2024 | 펠릭스 곤잘레스-토레스의 퀴어 미술을 활용한 비판적 다문화 미술교육 | 김희연 |
2024 | 학교 미술수업에서 에듀테크 활용에 대한 중등 미술교사의 경험 탐구 | 김영은 |
2024 | 성인발레 여성 참여자의 참여동기가 사회적 체형불안 및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곽정연 |
2023 | 무용지도자의 임파워링 리더십이 수업만족도와 무용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혜린 |
2023 | 러닝 테니스 코트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참여동기 및 수업만족에 미치는 영향 | 조성민 |
2023 | 사회적 창의성 계발을 위한 미술교육 공간 구성 연구 | 이현경 |
2023 | 아이스하키 학생선수들의 학교생활 문화 탐색 | 김효준 |
2023 | 불안장애 여성의 불안민감성 완화를 위한 비대면 미술치료 단일사례연구 | 김민주 |
2023 | 블렌디드 러닝을 통한 중학교 합창 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 권다은 |
2023 | 생활체육 유도 지도자 전문성이 참여자의 지도효율성 및 자아실현에 미치는 영향 | 강다현 |
2023 | TIE를 활용한 블렌디드 러닝 연극교육 프로그램 연구 : 극단 해의 <기후야 돌아와>를 중심으로 | 최모미 |
2023 | 중·고등학교 여학생의 체육수업 재미요인이 수업몰입 및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정경희 |
2023 | 고등학교 진로 수업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 활용 미술과 교수학습 지도 방안 연구 | 이연경 |
2023 | 교양체육수업참여 대학생의 코로나19 위험지각이 운동몰입 및 수업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심정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