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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이유형에 따른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사례 연구- 스마트 패드 기반의 어린이 창의놀이 콘텐츠 중심으로

Title
놀이유형에 따른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사례 연구- 스마트 패드 기반의 어린이 창의놀이 콘텐츠 중심으로
Other Titles
A Case Study for Digital Edutainment Contents based on the Type of Play
Author
고은영
Keywords
놀이;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디지털
Issue Date
2012-12
Publisher
한국애니메이션학회
Citation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Page. 40-41
URI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2068454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85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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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DESIGN[E](디자인대학) >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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