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 현대 제기 디자인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 고보형 |
2023-03 | 문화상품을 통한 전통공예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 고보형 |
2023-08 | 공예품의 선택속성 평가척도 개발 | 김태선 |
2023-08 | 공예품의 선택속성 평가척도 개발 | 고보형 |
2023-09 | Bibliometric Analysis of Online Food Delivery Research Trends using CiteSpace | 김태선 |
2023-09 | 상황인식 개념을 활용한 중국 소방앱 설계전략에 관한 연구 - 소방앱 사용과정에 따른 사용자 니즈 분석을 중심으로 - | 박경진 |
2023-10 | 창조적 콘텐츠 재구성: 잠재 확산 모델의 복도 디지털 쇼케이스 | 노승관 |
2023-10 | 중국 애니메이션 속 여우 캐릭터 디자인의 희곡 요소 응용 | 고은영 |
2018-09 | HMD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특성 연구-Oculus Home을 중심으로- | 노승관 |
2009-12 | 현대 전시 공간의 확장에 대한 사례분석연구 | 노승관 |
2010-12 |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이모티콘 시각 표현에 대한 연구 | 노승관 |
2011-01 | 디지털 컨텐츠를 위한 자동 얼굴 표정 합성 시스템 개발과 얼굴 표정 인식에서의 얼굴 유형 효과 | 노승관 |
2011-09 | 사용 편의성을 위한 태블릿 PC용 디지털 매거진 네비게이션 디자인에 대한 연구 | 노승관 |
2011-10 | 미디어 설치물의 유형별 사례와 영상콘텐츠 분류 | 노승관 |
2012-06 | 스마트 디바이스의 입력방식 유형별 연구 -iOS와 안드로이드 폰, 태블릿을 중심으로- | 노승관 |
2013-03 | 디자인을 활용한 아동 창의교육 연구-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중심으로- | 노승관 |
2013-09 | 스마트TV 디자인 가이드라인 연구 -동시사용 화면구성을 중심으로- | 노승관 |
2013-12 | 미디어아트를 통한 영상디자인과 공간디자인의 융합 연구-한글 키네틱그리드를 이용한 미디어아트 작품 ‘한글패브릭’을 중심으로- | 노승관 |
2014-05 | 아티스트를 위한 대중적 프로그래밍 환경 동향 - 웹. 앱 개발 환경을 중심으로 | 노승관 |
2014-12 | 디자인전공을 위한 프로그래밍 교육의 효율성 연구-디지털/멀티미디어 디자인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노승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