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허재성 | - |
dc.contributor.author | 구유진 | - |
dc.date.accessioned | 2020-03-27T17:10:06Z | - |
dc.date.available | 2020-03-27T17:10:06Z | - |
dc.date.issued | 2010-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1844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4633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문자와 식 단원은 그 단원 자체 뿐 아니라 함수 단원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 그렇지만 수를 주로 다루었던 학생들은 문자의 사용을 어려워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이론적 배경을 통해 중학교 1학년의 문자와 식 단원의 효율적인 학습 방안을 찾고자 한다. 이 이론적 배경에 의해 7차 개정 수정안에 따른 교과서를 분석하고 학습 지도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7차 교육과정 수정안에 따른 문자와식 단원 고찰 | - |
dc.title.alternative | Consideration on the Unit of “Letters and Formulas” According to the Revised 7th National Curriculum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구유진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교육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이학계열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수학교육 전공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