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허재성-
dc.contributor.author구유진-
dc.date.accessioned2020-03-27T17:10:06Z-
dc.date.available2020-03-27T17:10:06Z-
dc.date.issued2010-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184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4633en_US
dc.description.abstract문자와 식 단원은 그 단원 자체 뿐 아니라 함수 단원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 그렇지만 수를 주로 다루었던 학생들은 문자의 사용을 어려워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이론적 배경을 통해 중학교 1학년의 문자와 식 단원의 효율적인 학습 방안을 찾고자 한다. 이 이론적 배경에 의해 7차 개정 수정안에 따른 교과서를 분석하고 학습 지도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7차 교육과정 수정안에 따른 문자와식 단원 고찰-
dc.title.alternativeConsideration on the Unit of “Letters and Formulas” According to the Revised 7th National Curriculum-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구유진-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이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수학교육 전공-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SCIENCE AND MATHEMATICS(이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