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9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오창호-
dc.contributor.author김나미-
dc.date.accessioned2020-03-18T17:10:25Z-
dc.date.available2020-03-18T17:10:25Z-
dc.date.issued2011-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923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7417en_US
dc.description.abstract우수한 이공계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2009년 교육과학기술부가 과학중점학교를 지정함에 따라 이에 따른 기대효과를 예상해 보고 과학중점과정에 대한 교사와 학생들의 인식을 조사해 봄으로써 더 나은 이공계 육성방안을 모색해 본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과학중점과정 운영에 따른 기대효과와 교사와 학생들의 인식 조사-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나미-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이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SCIENCE AND MATHEMATICS(이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