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경렬-
dc.contributor.author주이연-
dc.date.accessioned2020-02-18T01:40:10Z-
dc.date.available2020-02-18T01:40:10Z-
dc.date.issued2016-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5762-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86635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TV, 인터넷, 모바일 3개 매체 간 광고 회피의 정도와 차이를 알아보고자 하고 회피유형별 회피수준 차이도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기준 문허들을 검토하여 광고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을 포함시켜 광고 회피자들의 포괄적 프로파일을 파악하고자 하였다. 이런 분석을 통해서 효과적인 광고전략 수립에 기여할 수 있고 한국 기업은 중국 소비자가 광고에 대한 태도와 회피행도를 잘 파악하수 있고 중국 시장에 잘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광고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Ad Avoidance Level and the Predictors of Ad Avoidance by Advertising Media-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주이연-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Zhu, Yi Ra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광고홍보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